> 교계
미션카 32호차 기증 및 미션카선교회 선교의 날
당당뉴스  |  webmaster@dangdang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입력 : 2024년 03월 30일 (토) 20:55:17
최종편집 : 2024년 04월 02일 (화) 01:57:07 [조회수 : 603]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텔레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 24년 3월 7일 미션카 32호차 전달식이주헌 미션카선교회 대표(우측) 이상학전도사(중앙) 이동희안수집사(좌측)

미션카선교회(대표디렉터 이주헌 목사)는 지난 2월 25일 효성중앙교회 1회 미션카선교회의 선교의 날을 개최하여 효성중앙교회 성도들과 함께 귀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3월 7일(목) 용인시 수지구 대광교회 앞에서 미션카 32호차의 기증식을 열었다. 이번 미션카는 지구촌교회 성도인 이동희 안수집사가 자신의 K5 차량을 평택 시온성교회를 섬기고 있는 이상학전도사에게 기증하였다.

먼저, 1회 미션카선교회의 선교의 날은 미션카선교회가 1인 선교회 체제에서 벗어나 정식으로 선교회의 모습을 갖추고, 선포하는 날이었다. 미션카선교회는 다양한 순서를 통해서 미션카선교회가 꼭 필요한 선교단체임을 알렸다. 

효성중앙 필바인 윈드 앙상블의 연주로 시작된 프로그램은 스킷 드라마 ‘우리는 모두 선교의 발이 필요해!’를 통해서 미션카선교의 중요성을 알리고, 기증을 주는 이의 기쁨과 받는 이의 기쁨을 간증형식으로 나누었다.

격려사로 나온 정연수 효성중앙교회 담임목사(미션카선교회 이사장)는 한 명의 순종으로 시작된 미션카 선교회의 선교가 벌써 31대의 미션카를 기증받아 교단을 초월해 전국에 있는 미자립교회, 고향교회를 섬기게 되었다며, 앞으로 더 큰 활약을 기대한다며 격려하였다.

이주헌 목사(미션카선교회 대표)는 미션카선교회가 쓰임 받았던 그 동안의 일들을 소개하였고, 앞으로 비전을 통해 올해 50호의 미션카를 비롯해서 1대의 선교 새승합차, 1대의 해외선교 미션카의 비전을 위해 같이 동참해 줄 것을 호소하였다. 

또한, 미션카선교회는 3월 7일 미션카 32호차를 용인 수지에 있는 대광교회(담임: 조광희 목사)에서 진행하였다. 올해 첫 미션카의 탄생으로 지구촌교회의 안수집사인 이동희 집사가 자신이 타던 K5 승용차를 기증하였다. 
이집사는 “그동안 승용차를 하나님의 발로 기증하고 싶었는데, 언론을 통해 알게 되어 기도하던 중 기증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자신의 기증을 의미를 밝혔다.

이번에 기증받게 된 이상학 전도사는 “여목사님을 담임목사님으로 모시고, 교회를 같이 개척하고 있습니다. 목사님께서 가정에서 예배를 드리시다가 상가에 대관을 받아 예배드리고 있으며 목사님의 어린자녀 3명과 90세가 되신 할머니와 예배드리고 있습니다. 요근래, 막 전도대신 분과 몸이 아프신 분들이 있는데, 지방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오시는 모습과 심빙 다니실 때도. 교회 차량이 없어서 아는 집사님을 통해서 다니시는 많은 어려움도 있어, 항상 마음이 찡하고 한편으로는. 눈물이 났는데, 이번에 미션카를 받아서 교회의 모든 일에 수월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라며 소감을 밝혔다.

대표 이주헌 목사는 “모든 것이 하나님께 일하신 결과입니다. 아직도 많은 교회와 목회자들이 차량이 없어서 고민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증이 선교의 발로 다시 바뀌어서 잃어버린 영혼들을 구원합니다. 미션카선교회와 함께 동역해 주시길 바랍니다.” 호소하였다. 

문의 : 이주헌 목사(대표, 010-2840-5263)

미션카선교회 후원 545-910012-91104(하나, 미션카선교회)
미션펀드 https://go.missionfund.org/missioncarmission

 

 

24년 2월 25일 미션카선교회 선교의 날

 
   
▲ 오프닝 : 효성중앙 필바인 윈드 앙상블
   
▲ 스킷드라마 : 우리는 모두 선교의 발이 필요해 극단 주사위, 극단 보라 콜라보 연극 (우측 : 조숙휘 대표, 이산, 이하나, 한별희, 선한빛, 이강)
   
▲ 간증 : 받는 기쁨 1강인혁, 김문희 찬양선교사(주찬양선교단)
   
▲ 간증 : 받는 기쁨 2성종현 목사(빛된교회)
   
▲ 간증 : 주는 기쁨박행렬 원로목사(은평구 우리들교회)
   
▲ 격려사 : 정연수 이사장(효성중앙교회 담임)
   
▲ 미션카선교회 비전소개(대표 : 이주헌 목사)
   
▲ 축복찬양(성악가 : 최명우 교수)
   
▲ 미션카선교회 선교의 날 모든 출연자 및 스텝들과 함께
   
▲ 안내(이정신 미션카선교회 총무, 김선미 집사, 김나영 사모)

 

   
 
   
 
당당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를 추천하시면 "금주의 좋은 기사" 랭킹에 반영됩니다   추천수 : 17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의견나누기(0개)
 * 100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20000byte)
 * [운영원칙] 욕설, 반말, 인신공격, 저주 등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지 않은 글과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올린 글은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20-012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35 기사연빌딩 401호 ☎ 02-393-4002(팩스 겸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자득
제호 : 당당뉴스  |  등록번호 : 서울아00390  |  등록연월일 : 2007.7.2  |  발행인 겸 편집인 심자득(010-5246-1339)
Copyright © 2005 당당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ngdang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