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계
미션카17호, 이번엔 새 차로 95동기들이 춘천지암교회에 기증
당당뉴스  |  webmaster@dangdang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입력 : 2023년 03월 06일 (월) 23:50:27
최종편집 : 2023년 03월 14일 (화) 03:42:22 [조회수 : 734]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텔레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 이주헌목사(미션카선교회) 이정신목사(서인천교회) 김재신목사(춘천 지암교회 17호차 ) 조광희 목사(용인 대광교회) 감신 95학번 동기들

미션카선교회의 미션카 17호 기증식이 지난 2월 27일(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대광감리교회(담임목사: 조광희)에서 열렸다.

미션카선교회(대표, 이주헌목사) 는 2020년 2월에 시작하여 중고차량을 기증 받아 미자립 개척교회 및 시골교회에 무상으로 기증하는 일을 하는 선교회이다. 만 3년 동안 총 24대의 미션카를 비전교회에 기증 또는 수리를 해 주었다. 

이번에 미션카 17호차는 작년 2월에 스타리아 LPG로 계약한 차량이 일년의 기다림 끝에 춘천 지암감리교회에 인도하게 되었다. 

미션카 17호차를 새승합차로 구입한 계기는 다음과 같다. 
미션카선교회 비전 가운데, 교회가 연합하여 60개월동안 후원하여 새승합차의 50%를 감당하기가 있다. 새로운 사례를 만들기 위해서 기도하고 있다가 감리교신학대학교 95학번 동기들이 요근래 중형교회들로 부임하는 사례들이 생겼다.

이주헌 목사는 동기 목사들과의 만남 속에서 그동안 미션카선교회가 보여준 교회 차량 선교의 열정을 시골교회에서 열심히 사역하고 있는 동기들을 위해 섬기기로 결정하고 흔쾌히 동의해 주었다.

그래서, 첫 번째 사례로 춘천지역의 시골교회를 10여년 동안 성실히 담임하며 차량에 대해 기도하고 있었던 동기 김재신 목사가 섬기는 지암교회를 선정하여 작년 2월에 스타리아 LPG차량으로 계약하게 되었다.

이번에 동참해 준 감신대 95학번 동기는 서울 혜명교회 송윤범 목사, 용인 대광교회 조광희 목사. 안산 하늘품교회 박주호 목사, 서인천교회 이정신 목사로 5~10만원을 60개월동안 미션카선교회를 통해 후원하기로 약정해 주었다.

이번 새승합차 미션카 17호차를 지원 받은 김재신 목사는 “우리 지암교회 미션카를 지원해 주신 미션카선교회에 너무 감사를 드리고요. 우리 교회에 처음으로 새차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우리 성도님들이 너무 행복하시고, 좋아하시면서 감격에 겨워 눈물을 흘리시는 분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차를 통해서 우리 지암교회가 마을에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선교에 힘쓰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하나님께서 미션카선교회와 함께하셔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선교회가 되길 함께 기도하며 나아가겠습니다.” 라며 감사의 마음을 나누었다. 

이번에 미션카 17호차의 후원자인 용인 대광교회 조광희 목사는 “미션카선교회를 통해서 좋은 일에 하나님의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기회를 주실 때에 놓치지 않게 하신 성령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일을 통해서 새로운 기동력을 얻게 된 목사님께서 더 열심히 목회하시고, 선교하시는 일에 힘을 쓸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저도 기쁘고, 이 일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깨달았습니다. 다른 분들께서도 미션카선교회에 관심을 많이 가져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션카선교회를 통해서 목회에 더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와 물질적으로 함께할 수 있도록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션카선교회의 규모가 확장되어 지고, 지경이 넓어져서 이 사역이 은혜가 넘치는 선교 사역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도하며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후원자 서인천교회 이정신 목사는 “미션카를 통해서 후원을 하는데 도와주게 되었는데, 꼭 필요한 교회에 지원해 주게 되어서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하나님께서 이 선교회를 통해서 일하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이 미션카 선교회를 통해서 더 많은 교회들이 후원을 받고, 목회가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하겠습니다.” 뜻을 전했다.

미션카선교회 대표디렉터 이주헌 목사는 ”미션카선교회가 만 3년이 되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하나님께서 이렇게 지경을 넓혀 주실지 몰랐는데, 이 일을 진행하면서 정말 놀라운 일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계약한 17호차가 나오고 얼마 후에는 미션카 24호차를 군산에 있는 교회에 기증하게 됩니다. 여러분 교회의 승합차나 개인의 승용차를 중고나, 폐차를 선택하지 마시고, 미션카선교회에 기증해 주시면, 전국에 있는 비전교회나 시골교회의 선교의 발이 되어 복된 일에 동참하게 될 것입니다. 교회가 어려워서 차량이 없는 교회들이 많습니다. 연식이 오래된 중고차량은 팔아거나, 폐차를 하여도 얼마 받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런 차량을 사려고 하면 3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작은 비전교회나 시골교회는 부담이 되는 금액입니다. 여러분의 차를 선교의 발로 기증하시거나, 미션카션교회 비전에 물질로 후원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비전을 밝혔다. 

미션카선교회 동참하고자 한다면 네이버 ‘미션카선교회’ 또는 ‘김포 무지개교회’에 문의하면 된다.

https://youtu.be/XSs5zYgkW5o

 

   
 
   
 
   
 
   
 

 

당당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를 추천하시면 "금주의 좋은 기사" 랭킹에 반영됩니다   추천수 : 23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의견나누기(0개)
 * 100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20000byte)
 * [운영원칙] 욕설, 반말, 인신공격, 저주 등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지 않은 글과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올린 글은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20-012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35 기사연빌딩 401호 ☎ 02-393-4002(팩스 겸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자득
제호 : 당당뉴스  |  등록번호 : 서울아00390  |  등록연월일 : 2007.7.2  |  발행인 겸 편집인 심자득(010-5246-1339)
Copyright © 2005 당당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ngdang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