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칼럼 > 김형희칼럼
사형시키는 것이 잘한일이라고 주장하는 장로 대통령
김형희  |  kkkk00000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입력 : 2007년 12월 30일 (일) 10:19:49 [조회수 : 212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수많은 부정과 비리를 저질렀다는 것이 언론을 통해  밝혀 졌음에도 불구하고 대통령 후보 중에서 가장 부도덕해 보이는 사람이 대통령에 당선되었다. 오직 잘먹고 잘사는 것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국민들이 그 기대를 만족시켜 줄 만한 사람으로 그를  대통령으로 선출한 것이다.

경부 운하라는 것을 만들어서 전국토를 쓰레기장으로 만들고 마지막 남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모조리 파괴하겠다고 하는 공약만 생각해도 가슴이 뛰고 울분이 솟구치건만, 오늘 뉴스를 보니 이명박 대통령 후보가 대통령 후보 중에서 유일하게 사형을 시키는 것을 정당한 일이라고 주장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너무도 어처구니가 없어 한마디 하고자 한다.

굳이 성경을 들먹이지 않아도 " 살인을 하지 말라" 라는 것은 하느님이 꼭 지켜 준행하라고 한 가르침 중에 한가지 라는 것을 세상 사람들 조차 거의 알고 있을 정도다. 그런데 믿음이 있고 올바른 교회라고 자부하는 소망교회의 장로라는 사람이 사형집행 이라는 살인을 저지르는 것을 정당한 일이라고 소신을 피력하였다는 것을 보면서 과연 소망교회가 이 사람의 신앙을 제대로 가르쳐 주었는지 의아해 하지 않을 수가 없다.

" 내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 하라" " 원수를 사랑하라" 라고 말씀 하신 예수님의 말씀을 단 한번도 새겨 들어 보지 아니한 불신자가 아니라면 모를까?  어찌 그리스도인이 살인을 정당화 할 수 있단 말인가? 원수가 내 빰을 쳐도 감사하며, 내 목숨을 빼앗아도 감사해야 마땅하거늘 어찌 세상사람보다 못한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라는 복수심에 불타는 자들이 저지르는 악행을 정당화 할 수 있단 말인가?.

이명박 당선자가 사형을 집행시키려는 사형수들이 사형수가 된 것은 당신이 가진 수많은 재산을 그들에게 나누어 주지 않고 썩어 없어질 곳간에 쌓아둔 덕분이라는 사실을 왜 모르는 가?  먹고 살기 힘들어서, 돈많은 것을 자랑삼아 과시하는 자들의 꼬락서니가 아니꼬와서 자신들도 잘먹고 잘사는 사람들처럼 한번 살아보겠다는 욕망으로 살인을 저지른 것이 아닌가?

바로 우리들과 이명박 후보가 남들에게 나누지 않고 집안에 쌓아둔 재물 때문에 그들이 죄악을 저지른 것이다.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지 아니하고 나만 잘먹고 잘살면 된다는 그 욕망 때문에 범죄자들이 양산되었다는 것을 알았다면 잘먹고 잘사는 내가 바로 내 이웃을 죽인 살인자이며,사형당해야 마땅한 인생이요, 천번만번 사형을 당해도 할말이 없는 인생일텐데, 어찌하여 가난한 삶이 지겨워 인생을 포기하려 한 그들에게 죄를 물을 수 있단 말인가?

그리스도인은 내 자신이야 말로 세상 그 누구보다 악하고 더러운 존재임을 주님의 은혜로 깨우친 자들이다. 따라서 다른 사람의 죄악을 심판할 자격이 없다는 것을 또한 잘 안다. 그렇다면, 그들이 그 어떤 죄악을 저질렀다 한들,그들이 용서를 빌면  일곱번씩 일흔번을 용서해야 하며 천번 만번 용서를 해주는 것이 마땅한 일이다.

그런데 일국의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더구나 올바른 교회라고 자부하는 소망교회 장로라는 사람이 원수를 사랑하기는 커녕 앙갚음을 하는 인과응보식 처벌을 정당하다고 주장하고 있으니. 예전에 김영삼장로라는 전직 대통령이 수십명을  한꺼번에 사형이라는 형식을 빌려 개 돼지 잡듯 하룻밤에 죽여 버려서 구치소가 살려달라는 아비규환의 절규소리로 진동 하였던 것처럼 그런 끔찍한 일이 재현 되지는 않을 까 하는 생각이 든다.

내 이웃을 사랑하지도 못하는 자들이요, 원수를 사랑하지도 못하는 자들이, 지극히 작은 자들을 사랑하노라고 자부하면서 예수님을 사랑하노라고 외치고 있으니, 보이는 하느님도 사랑하지 못하면서 보이지도 않는 하느님을 사랑하노라고 거짓말을 하는 거짓신앙인이라는 것이 만천하에 증명되는 것이다. 이런 거짓된 신앙인들에 의해 세상사람들로 부터 하느님의 이름이 망령되게 일컬어지는 것이며, 예수님의 십자가의 죽음을 헛되게 만드는 자들이 되는 것이다. 한국교회는 거짓된 목사들로 가득차 버렸도다!..  

[관련기사]

김형희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를 추천하시면 "금주의 좋은 기사" 랭킹에 반영됩니다   추천수 : 3039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의견나누기(4개)
 * 11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22400byte)
 * [운영원칙] 욕설, 반말, 인신공격, 저주 등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지 않은 글과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올린 글은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김형희 (218.236.233.55)
2008-01-14 01:17:33
중국이나 대만같았으면 이명박씨도 부정부패로 사형당했을 지도 모릅니다.
그가 사형을 당할 처지에 놓였다면 저는 사형은 옳은 일이 아니라고 하였겠지요.. 다른 사람의 생명을 빼앗는 일이 정당하다고 하는 자에게 그것이 옳다고 거짓을 말할 수는 없지요... 김일성이나 김정일도 하늘이 내신 것입니까?.. 한반도 대운하로 이 나라가 자연파괴로 인해 국민 모두가 불치병에 걸리는 날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한사람의 잘못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죽어 나가야 합니까?..

자연을 파괴하는 것이 바로 수많은 생명을 살인하는 짓입니다. 오히려 자연파괴자가 살인범보다 더욱 잔인한 범죄를 저지르는것입니다. 아예 생명이 태어나지 못하도록 만들기도 하고, 수많은 사람들을 병에 걸려 죽게 만들기 때문이지요.. 진정 누가 사형당해야 하는 것인지 그 사실조차 모르는 들보를 가진 자가 티를 가진 자보고 죽어 마땅하다고 하니 잘못이라고 하는 것이지요.. 사랑이 없는 사람에게 사랑을 실천하라고 하는 것이 잘못이라고 한다면.. 더 이상 무엇을 말할까요.....
리플달기
0 0
hsjdsjdfkf (121.1.53.45)
2008-01-14 00:51:28
우찌하야 다앙신은 ?
우째서 당신은 일흔 번에 일곱 번씩 용서하라는 말씀은 인용하시면서 살인자들에 대해서는 관대하며 어찌하여 하늘에서 내신 대통령 각하께는 고렇콤 각박 하십니껴?
리플달기
0 0
김형희 (218.236.233.55)
2008-01-01 09:22:26
이명박씨는 부동산 투기로 돈을 번 사람입니다.
막가파식 재개발로 가난한 사람들의 삶의 터전을 강제로 빼앗고, 그들을 길거기로 내몰았지요. 내가 돈 벌었으니 나만 잘먹고 잘살면 된다. 예수님이 내 눈앞에서 굶어 죽던지 말던지 나는 관심도 없다. 나는 내 이웃을 사랑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은 아주 나쁜 말이라고 생각한다. 자기가 노력해서 돈을 벌면 되는데 왜 남을 사랑하라고 하는지 어처구니가 없다. 왜 초대교인들은 가난한 자들을 도와 주었는지 이해가 안간다. 자기들이 노력해서 돈을 못벌면 굶어 죽던지 내버려 두어야 하는데 왜 도와주었는지 모르겠다. 초대교인들은 모두 거짓신앙자들인가보다..

나는 예수님을 사랑하지만, 내 주변에서 굶어 죽어가는 사람들은 관심도 없다. 그들은 그들이 노력해서 돈을 많이 벌지 못한 때문이다.

이런 인간이하의 짐승만도 못한 생각을 하면서도 보이지도 않는 예수님을 사랑하노라 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이 세상 것들은 잠시 가지고 노는 것들인데 영원히 누릴 것으로 아는 믿음없는 자들이 신앙인인척 합니다.

예수님이 " 양심이 화인맞은 자들아 지옥불에 들어가라!" 라고 하신 말씀이 누구를 보고 한 것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제발 어디가서 나는 하느님을 사랑하는 그리스도인입니다" 라고 말하지 마세요... 그냥 마귀가 주는 돈에 걸신들려 사는 돈에 욕심많은 인간이라고 말하세요.. 그것이 최소한의 양심을 지키는 일일 것입니다..

내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지 않는 자들음 모두 지옥보내시겠다는 것이 예수님의 말씀 입니다..




사형주장하는대통령이라는기사를읽고
김형희기사를읽고.. 성경에살인하지말라 했다고 장로가 그럴수있느냐고 굉장한 악의적인 글을섰는데 의견을 쓸 가치도 없다 국민의수준이 그렇게 되면 얼마나좋겠나 선진국이 그 제도가 좋아서 시행하고 있겠는가 자기가 노력해서 돈을 벌지 남의노력으로 이룩한 재산을 노려 살인한자들은 여지없이 사형해야한다 김형희는 공산정신이 박혀있는것같이보인다이웃의부자를 시기하여 살인할것이아니라 법을지키며 노력해서 돈을 벌라.경부운하가 시행했나 세계굴지전문가를초청하여 하겠다는것아닌가
리플달기
0 0
평화모임 (59.7.62.226)
2008-01-01 08:28:00
사형주장하는대통령이라는기사를읽고
김형희기사를읽고.. 성경에살인하지말라 했다고 장로가 그럴수있느냐고 굉장한 악의적인 글을섰는데 의견을 쓸 가치도 없다 국민의수준이 그렇게 되면 얼마나좋겠나 선진국이 그 제도가 좋아서 시행하고 있겠는가 자기가 노력해서 돈을 벌지 남의노력으로 이룩한 재산을 노려 살인한자들은 여지없이 사형해야한다 김형희는 공산정신이 박혀있는것같이보인다이웃의부자를 시기하여 살인할것이아니라 법을지키며 노력해서 돈을 벌라.경부운하가 시행했나 세계굴지전문가를초청하여 하겠다는것아닌가
리플달기
0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20-012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35 기사연빌딩 401호 ☎ 02-393-4002(팩스 겸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자득
제호 : 당당뉴스  |  등록번호 : 서울아00390  |  등록연월일 : 2007.7.2  |  발행인 겸 편집인 심자득(010-5246-1339)
Copyright © 2005 당당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ngdang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