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촌 > 생명의 망
생명의 망을 잇는 2023 새해 첫 웹진(1월)
노재화  |  lovepeace00@daum.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입력 : 2023년 01월 09일 (월) 21:04:27 [조회수 : 784]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텔레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LIFENET
생명의 망 잇기 1월 뉴스레터

지난 한 해 주님의 은혜 가운데 여러분들의 기도와 참여로 하나님의 생명살림이 풍성해졌습니다.

생명의 망과 함께 해주신 교회, 기관, 개인 후원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농어촌교회 생산자를 지원하는 기본소득 지급, 자립기반 시설인 저온저장고 지원사업직거래장터, 직거래 온라인 판매 등 필요한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생명의 망은 도시교회와 농촌교회, 생산자, 소비자들이 함께 촘촘히 연결되어 나누며 풍성해지는 하나님의 생명살림입니다

2023년에도 생명의 망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더 풍성해지도록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새해,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 일터 위에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1. 생명의 망 기본소득 3차 지급

농촌교회 목회자, 평신도 생산자들의 생활안정을 지원하는 기본소득이 성탄절을 맞아 지급되었습니다.

생명의 망 기본소득 3차 지급이며 신청하신 18분에게 20만원씩 360만원을 지급했고 나머지 분들은 신청하지 않아서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소득 지급이 계속될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요청드립니다.

2. 저온저장고 지원현황 
1호점 화순 월평교회
2호점 김제 용산교회
3호점 담양 갈전교회
4호점 보은 회복치유교회

3. 2022년 직거래장터 돌아보기- 2022년 11월 23일 광주 벧엘교회

  
  
  
  
  
  
4. 생명의 망 잇기 쇼핑몰 회원가입과 정기후원자 모집
- 생명의 망 잇기 쇼핑몰 회원과 정기후원자를 모집합니다. 
- 농촌교회의 다양한 농수산식품들을 보시고 선교하는 마음으로 구매도 해주시고 교회나 주변 분들에게 관련 링크로 홍보해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 생명의 망을 후원하는 정기후원회원들에게 3%(5,000원 후원), 5%(1만원 이상 후원)로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생명의 망 잇기를 풍성하게 하는 착한소비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화순 롱커피

화순군은 농업과 식품 연계를 강화하고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춘 농가 창업제품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뚱딴지추출액을 이용한 커피 드립백’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돼지감자 추출액과 원두를 혼합해 만든 드립백 형태의 커피로 ‘2022년 지역 농특산물 이용 특화상품 표준화 시범 사업’을 통해 특허출원 중에 있다.

혈당 감소에 도움이 되고 원두와 혼합했을 때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는 지역 농산물인 돼지감자를 원료로 선택했다. 커피를 습관처럼 마시는 사람들과 쓴맛으로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층이 편하게 마실 수 있게 개발했다.

사업대상자 정경옥 목사는 “커피 마니아인 저는 건강한 커피를 마시고 싶어 몸에 이로운 우리 농산물을 커피와 콜라보하기 위해 여러 번의 도전 끝에 커피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는 돼지감자추출액을 이용한 커피 드립백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롱커피는 돼지감자를 30% 함유하여 당뇨 예방과 독소제거 및 혈관 건강에 좋고, 카페인을 39% 낮춘 디카페인 커피다. 해발 2250M 케냐 바링고 원두를 사용하고 맛이 구수하고 커피향이 매우 좋으며 드립백 형태로 내리기 쉽고 휴대가 편리하다.

 
돼지감자추출액과 원두의 만남
화순 롱커피
설맞이 할인판매 중입니다
 
저농약, 무착색제, 무제초제
보은 사과
 
자연과 먹을거리, 사람과 공동체를 살리는
하나님 나라 운동
생명의 망을 이어주세요
 
노재화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를 추천하시면 "금주의 좋은 기사" 랭킹에 반영됩니다   추천수 : 45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의견나누기(0개)
 * 100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20000byte)
 * [운영원칙] 욕설, 반말, 인신공격, 저주 등 기본적인 예의를 지키지 않은 글과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올린 글은 통보 없이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우)120-012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35 기사연빌딩 401호 ☎ 02-393-4002(팩스 겸용)   |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자득
제호 : 당당뉴스  |  등록번호 : 서울아00390  |  등록연월일 : 2007.7.2  |  발행인 겸 편집인 심자득(010-5246-1339)
Copyright © 2005 당당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ngdangnews.com